NH농협생명 고객센터는 고객의 편의를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 아래는 고객센터 전화번호, 운영시간 및 사고보험금 청구 방법에 대한 정보입니다.
농협생명 고객센터
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
- 고객센터 전화번호: 1544-4000 (평일 오전 9시 ~ 오후 6시)
- ARS 조회: 365일 24시간 가능
- ARS 처리: 365일 07:00 ~ 23:30
- 해외 전화시: +82-31-8068-3601
- 사고보험금 상담 전화번호: 1833-4100
ARS 단축번호 안내
- 상담직원 연결
- 사고보험금 문의
- 지급안내
- 보험계약대출 문의
- 보험 일반 상담
사고보험금 청구 방법
사고보험금을 청구하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.
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앱을 통한 접수
- 조건: 청구 금액 합계 500만원 이하
- 대상: 실손의료비 등
이메일/우편 접수
- 이메일: nhlifeclaims@nonghyup.com
- 우편: 서울특별시 마포구 마포대로 89 서울마포우체국 사서함 13호
FAX 접수
- 사고보험금 FAX 번호: 02-6971-6040
- 분할보험금 FAX 번호: 02-6971-6060
NH농협생명손해보험 영업점 위치
농협생명 고객플라자 및 영업점 위치는 농협생명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.
자주 묻는 질문 (FAQ)
고객센터에서 자주 묻는 질문에는 보험약관 확인, 보험금 청구 관련 질문 등이 포함됩니다. 더 자세한 정보는 NH농협생명 사고보험금 콜센터(☎1833-4100)로 문의할 수 있습니다.
구비서류 안내
- 사망, 장해, 진단, 실손 등의 보험금 청구 시 필요한 구비서류는 보험 종류에 따라 다릅니다. 구체적인 서류 목록은 고객센터나 농협생명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.
요약
항목 내용
고객센터 전화번호 | 1544-4000 |
해외 전화 | +82-31-8068-3601 |
운영시간 | 평일 오전 9시 ~ 오후 6시 |
사고보험금 상담 전화번호 | 1833-4100 |
청구 방법 | 홈페이지/모바일앱, 이메일/우편, FAX |
ARS 단축번호 | 1. 상담직원 연결, 2. 사고보험금 문의, 3. 지급안내, 4. 보험계약대출 문의, 5. 보험 일반 상담 |